착짱죽짱 이라는 말을 사용하면 안되는 이유

정치 & 이슈|2019. 7. 15. 01: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착짱죽짱에 대한 단어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착짱죽짱이란 착한 짱깨는 죽은 짱깨뿐이라 라는 말의 줄임말로, 한국인들이 중국인을 얼마나 싫어하는지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말입니다.


그 뿐만이 아니라, 중국인들을 바퀴벌레에 비유하기까지 합니다.


왜 한국인들은 중국인을 싫어할까요?


한국에 와서 장기밀매를 하고, 여자를 납치해 인육을 만들고(오원춘 사건), 보이스피싱으로 엄청난 돈을 사기치고, SNS에 오빠 만나요 하며 또 사기를 치고, 게임이나 앱, 웹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해킹해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등 강력 범죄를 엄청나게 일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기다가 사드 보복에 일부러 공장을 한국에 가깝게 지어 미세 먼지를 모두 한국에 날라오게 만들었죠. 그야말로 한국의 주적 국가입니다. 당연히 싫어할 수 밖에 없는데요.


하지만 이말은 이제 취소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유명한 역사학자가 착짱죽짱에 대해 한 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청중 : 세계 각국에서 중국의 문화와 사고방식들을 보며 미개한 종족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극단적으로는, 한국에서 "착짱죽짱" 즉, 착한 짱개는 죽은 짱개라고 사용하고 있을 정도입니다.

여기서 짱개는 중국을 비하하는 말입니다.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을 하시ㅣㅣㅣ



역사학자 : (A 의 질문 도중에 말을 끊고) 이보세요!!!


당신 지금 이 강연장을 모욕할 셈입니까 ? 

지금 어떠한 심각한 발언을 한건지 아직도 몰라요 ? 



청중 : 죄송하..



역사학자: 죄송하다고 끝날게 아니라, 지금 강연장에 있는 모든 청중과 이를 미디어로 보게될 사람들은 생각을 안하십니까 ??


착짱죽짱은 대략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표현은 굉장히 불쾌합니다. 

인간의 존엄성을 해치는 그런 발언은 책임을 지셔야 할 대목으로 알겠습니다. 




앞서 말씀하신, 착짱죽짱에 대해서, 착한 짱개는 죽은 짱개이다.. 

즉, 중국인들은 죽어야만 착해진다는 말입니다.


하지만, 그안(중국내)에서도 결국 자신들만의 민족으로 이름(업적)과 뼈(신체)를 남깁니다.

그안에서는 어떤식으로든 , 누군가의 기억이나 또는 그안에서의 위대한 업적을 기리거나, 고위층의 간부였거나 등은 그안에서 역사로 뿌리내리며 후손들에게 전승되어 집니다.


이게 착해진겁니까 ??


아무리 가족이나 친인척 한명도 없는 사람도 결국 지구라는 행성안에 가죽은 흙이 되며, 뼈를 남기며 죽기 마련이죠.


이게 착해진겁니까 ??

정신차리시고 명심하십시요.


이세상에 태어나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야만 착했다 라고 표현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들은 바퀴벌레입니다. 태어난 것 부터가 모든 세계의 불행입니다.



- 이 말을 듣고 강연장은 순식간에 기립박수가 터지고 여기저기에서 환호성이 들렸습니다.



댓글()
  1. 오도가론 2019.10.01 15: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짱깨들은 바퀴벌레 맞잖아. 세스코 불러다가 청소해버려야함

  2. dd 2019.11.18 13: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변화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